블로그 이미지
강선수

잠시 업뎃 없음

Rss feed Tistory
여행 이야기/홍콩 2011. 3. 3. 14:10

강선수네 홍콩여행 (3)

홍콩에 여행을 왜가? 라고 물어보면
쇼핑이 보통 1번이요.
관광이 2번이요
음식이 3번이 보통일께다.

그만큼 사실 홍콩은 쇼핑하기 천국인데

일년간 착실히 돈 모아서 겨울 쇼핑시즌에 1박 3일로 후루룩~ 다녀오는 사람들도 꽤 된다.



사실 우리도 홍콩나가면서
각각 50만원어치씩은 사자! 고 마음을 먹었으나.... 훔.... ㅋ
난 퀵실버 완전 싸게 팔던 백팩이랑, 비즈니스 캐주얼 상의 하나 산게 전부고
마나님은 에스프리 (완전 에스프리의 천국!) 소품 몇개 산게 아마 전부였던 것으로 기억.


모든게 전부 한국보다 싼게 아니고
몇몇 브랜드는 한국보다 엄청싸고, 대부분은 그저그렇고, 몇몇은 오히려 비싼 경우도 있다.



어디 매장인지는 잘 기억안나지만,
야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 보이는 표정.

신발은 나이키 운동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사실 물집잡히고, 터지고 난리도 아니었다는.

기본적으로 여행가면 항상 물집잡히게 돌아다니는 성격들이라.ㅡ,.ㅡ








숙소에서 길하나 건너면 있는 저잣거리 (1)









숙소에서 길하나 건너면 있는 저잣거리 (2)

레이디스 마켓이나 스트리트 마켓이 근처라서 야식 먹기도 좋고
구경다니기도 좋다.








좋은 풍경이나
이때만해도 외쿡사람들에 대한 울렁증이 많아서
접근도 못 했었...ㅠ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