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강선수

잠시 업뎃 없음

Rss feed Tistory
민선과 윤준과 가족들 2012. 5. 5. 20:33

강윤준 돌잔치 (4) - 행사

뭐,

사실

돌잡이를 진행하는 분께도 물어봤지만

실제 돌잡이 한 물건과

진짜 그 아이의 직업의 상관관계는 얼마나 될 것인가를 연구하면 그 또한 재밌겠더라.

 

 

 

 

 

 

 

돌잡이 준비, 케이크에 있는 초에 불을 끄는 순간이다.

카메라를 징하게도 의식하신다. 윤준이.

 

 

 

 

 

 

 

 

 

 

 

 

 

윤준이는 붓을 잡았다.

엄마는 여러가지 재능을 뜻하는 오색한지를 잡기 원했고

나는 탐험가 모자를 잡기 원했다.

... 근데 붓!

 

우리 모두가 원치 않았던 붓!

공부라도 잘해라... 는 의미일까? ㅎㅎ 농담이고 좀 지적인 아이가 되면 좋겠다. 나랑 서로 이야기를 깊은 곳까지 할 수 있는 녀석으로.

 

 

 

 

 

 

 

 

 

 

 

소원풀이.

 

한번 더 했는데 (윤준이 동생꺼를 잡는대나 뭐래나)

오색한지를 잡았다.

 

만사천원주고 산 탐험가 모자는 결국 쓸쓸히... ㅠ

 

 

 

 

 

 

 

 

 

 

 

 

잘 안찍게 되는 가족사진. 흑백이라 운치있지? ㅎㅎ

 

 

 

 

 

 

 

 

 

 

아빠를 닮아 주위가 산만하신 강윤준선생.

 

,
TOTAL TODAY